H(에이치)의 잊었니... 노래를 들어봤는데... 노래가 정말 좋다. 16년이나 된 노래인데... 지금도 그 멜로...... H(현승민)가 지금도 가요계에서 활동을 했다면 이야기가 달라졌는데... H(에이치)의 잊었니... 노래를 들어봤는데... 노래가 정말 좋다. 16년이나 된 노래인데... 지금도 그 멜로... blog.naver.com/gaoblade/221425613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