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예은을 가까이서 영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신예은의 실물을 가까이서 본다면... 나에게는 진짜...... 이 밤에 하는 생각들... (잡담) 1. 신예은을 가까이서 영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신예은의 실물을 가까이서 본다면... 나에게는 진짜... blog.naver.com/gaoblade/221590294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