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은 내 손으로 선택하는거야!운명은 내 손으로 정하고 결정을 내리는거야!이 말은 정답이라고 생각해!... [캘리그라피] 운명은 내 손으로 정하는거야! 운명은 내 손으로 선택하는거야!운명은 내 손으로 정하고 결정을 내리는거야!이 말은 정답이라고 생각해! blog.naver.com/gaoblade/222289323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