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마지막 메세지를 남겼다. "여자친구가 영원히 기억할 버디...... 걸그룹 여자친구, 오늘부로 완전 해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지막 인사를 남겨! "여자친구가 영원히 기억할 버디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여자친구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마지막 메세지를 남겼다. "여자친구가 영원히 기억할 버디... blog.naver.com/gaoblade/222361639276